제1조. 용어의 정의
(1) “Qding Pay 서비스” 라 함은 아이디(ID)와 비밀번호로 회원 인증, 회원정보 변경, 회원 가입 및 탈퇴 등을 관리할 수 있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2) "회원"이라 함은 Qding Pay 서비스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하여 아이디를 발급받은 고객을 말합니다.
(3) "아이디(ID)"라 함은 회원의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전자우편주소, 휴대전화번호 등을 의미합니다.
(4) "비밀번호"라 함은 회원이 부여 받은 아이디(ID)와 일치되는 회원임을 확인하고 비밀보호를 위해 회원 자신이 정한 문자 또는 숫자의 조합을 의미합니다.
(5) “협력업체” 란 회사와 협력 계약을 맺고 아이디를 이용하여 접속 가능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자를 의미합니다.
(6) “Qpay”라 함은 서비스를 이용 또는 구매할 경우 회사가 회원에게 지급하는 것으로, 회원이 자신이 가입한 서비스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것을 의미하며, 그 취득, 사용 등에 관한 구체적인 사항은 이 약관 제16조에서 정한 바와 같습니다.
제2조. 약관의 게시와 개정
(2) 회사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 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3)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내용, 개정사유 등을 명시하여 그 적용일자로부터 최소한 7일이전 ("회원"에게 불리하거나 중대한 사항의 변경은 30일 이전)부터 그 적용일자 전일까지 홈페이지 공지 게시판 또는 서비스 화면을 통해 공지합니다.
(4)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개정약관 공지 후 개정약관의 적용에 대한 회원의 동의 여부를 확인합니다. 단, 개정약관 공지 시 회원이 동의 또는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않으면 승낙한 것으로 간주하겠다는 내용도 함께 공지한 경우에는 회원이 약관 시행일까지 거부 의사를 표시하지 않는다면 개정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할 수 있습니다.
(5) 회원이 개정약관의 적용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회사는 해당 회원에 대해 개정 약관의 내용을 적용할 수 없으며, 이 경우 회원 또는 회사는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3조. 약관의 해석
(2)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이나 해석에 대해서는 서비스약관 등 및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콘텐츠산업진흥법” 등 관계법령에 따릅니다.
제4조. 이용신청 및 방법
(2) 이용자는 제1항의 이용 신청 시 본인의 실제정보를 기재하여야 합니다. 식별정보를 허위로 기재하거나 타인의 식별정보를 도용한 경우 회원은 이 약관에 의한 회원의 권리를 주장할 수 없고, 회사는 별도의 보상 없이 이용계약을 취소하거나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5조. 이용신청의 승낙과 제한
① 제4조를 위반하여 이용신청을 하는 경우
② 전자우편 승인 등 회사가 정한 인증 절차를 완료하지 않은 경우
③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자로서 회사의 회원 재가입 승낙을 얻지 못한 경우
④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그 밖의 관계 법령에서 금지하는 위법행위를 할 목적으로 이용신청을 하는 경우
⑤ 만 14세 미만의 아동이 이용신청을 하는 경우
⑥ 그 밖에 1호 내지 4호에 준하는 사유로서 승낙이 부적절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2) 회사는 서비스 관련설비의 여유가 없거나, 기술상 또는 업무상 문제가 있는 경우, 서비스 상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요금 결제수단의 장애가 발생한 경우 및 이에 준하는 사유로 이용신청의 승낙이 곤란한 경우에는 그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3) 회사가 제1항 단서 및 제2항에 따라 회원가입 신청의 승낙을 하지 아니하거나 유보한 경우, 회사는 원칙적으로 이를 이용신청자에게 알리도록 합니다.
(4) 이 약관에 따른 이용계약의 성립 시기는 회사가 이용신청절차 상에서 회원가입 완료를 표시한 시점으로 합니다.
제6조. 회원정보의 제공 및 변경
(2) 회사는 향후 개별 서비스를 통해 회원의 동의 하에 개인정보를 추가적으로 수집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적법하게 제공된 회원의 개인정보는 회원 본인이 개인정보관리화면을 통하여 언제든지 열람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서비스 관리를 위해 필요한 실명, 생년월일, 성별, 아이디(ID) 등은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3) 회원은 회원가입 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온라인으로 수정을 하거나 전자우편 기타 방법으로 회사에 대하여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4) 제3항의 변경사항을 회사에 알리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7조. 개인정보의 보호 및 관리
(2) 회사의 공식 사이트 이외의 단순히 링크된 제3자의 사이트 및 서비스에서는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3)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노출된 회원의 계정정보를 포함한 모든 정보에 대해서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8조. 회원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 관리에 대한 의무
(2) 회원은 아이디 및 비밀번호가 도용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이를 즉시 회사에 통지하고 회사의 안내에 따라야 합니다.
(3) 제2항의 경우에 해당 회원이 회사에 그 사실을 통지하지 않거나, 통지한 경우에도 회사의 안내에 따르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4) 회원은 정기적으로 비밀번호를 변경하여야 하며, 회사는 회원이 원하는 경우 언제든지 비밀번호를 변경할 수 있도록 합니다.
제9조. 회원에 대한 통지
(2) 회사는 회원 전체에 대한 통지의 경우 7일 이상 회사의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제1항의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10조. 회사의 의무
(2) 회사는 회원이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해 보안시스템을 갖추어야 하며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회사는 이 약관 및 개인정보처리방침에서 정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회원의 개인정보가 제3자에게 공개 또는 제공되지 않도록 합니다.
(3) 회사는 서비스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으로부터 제기된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이를 처리하여야 합니다. 회원이 제기한 의견이나 불만사항에 대해서는 게시판을 활용하거나 전자우편 등을 통하여 회원에게 처리과정 및 결과를 전달합니다.
(4) 회사는 계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서비스 개선을 하던 중 설비에 장애가 생기거나 데이터 등이 멸실 된 때에는 천재지변, 비상사태, 현재의 기술로는 해결이 불가능한 결함 및 장애 등 부득이한 사유가 없는 한 지체 없이 이를 수리 또는 복구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합니다.
제11조. 회원의 의무
①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내용의 등록
② 타인의 정보도용
③ 회사의 임직원, 운영자, 기타 관계자를 사칭하는 행위
④ 회사가 게시한 정보를 변경하는 행위
⑤ 회사가 금지한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 등의 송신 또는 게시 행위
⑥ 회사가 제공 또는 승인하지 않은 컴퓨터 프로그램이나 기기 또는 장치를 제작, 배포, 이용, 광고하는 행위
⑦ 회사와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행위
⑧ 회사 및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⑨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회사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⑩ 회사의 동의 없이 영리, 영업, 광고, 정치활동 등을 목적으로 서비스를 사용하는 행위
⑪ 기타 관련 법령에서 금지하거나 선량한 풍속 기타 사회통념상 허용되지 않거나 부당한 행위
(2) 회원은 관계법, 본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및 서비스와 관련하여 공지한 주의사항,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 등을 확인하고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제12조. 서비스의 제공 등
① 서비스에서 하나의 아이디(ID)와 비밀번호로 접속할 수 있는 인증 서비스
② 이용자의 성향, 관심, 이용기록 분석 등을 통한 개인 맞춤형 상품 추천 서비스
③ 기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2) 서비스는 연중무휴, 1일 24시간 제공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회사는 회사 정책, 관계법령에 따라 서비스 및 회원 별로 이용가능시간, 이용가능횟수 등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두절 또는 운영상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4) 제2항 및 제3항의 경우 회사는 제9조에 정한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사전에 통지할 수 없는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 사후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
(5) 회사는 서비스의 제공에 필요한 경우 정기점검을 실시할 수 있으며, 정기점검시간은 서비스제공화면에 공지한 바에 따릅니다.
제13조. 서비스의 변경
(2) 서비스의 내용, 이용방법, 이용시간에 대하여 변경이 있는 경우에는 변경사유, 변경될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일자 등은 그 변경 전에 해당 서비스 초기화면에 게시하여야 합니다.
(3)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를 회사의 정책 및 운영의 필요상 수정, 중단, 변경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회원에게 별도의 보상을 하지 않습니다.
제14조.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2) 회사는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등 관계 법령에 따라 적법한 절차에 따라 회원에게 광고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제15조. 권리의 귀속
(2) 회사는 Qding Pay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원에게 회사가 정한 이용조건에 따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이용권만을 부여하며, 회원은 이를 양수도, 매매, 담보제공 등의 처분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제16조. 사이버페이
(2) Qpay의 충전에 오류가 있는 경우 회원은 상당기간 내에 정정신청을 할 수 있으며, 회사는 확인절차를 거친 후 결과에 대하여 고지하고 필요한 경우 Qpay에 정정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제17조. 회원의 해제, 해지 등
(2) 전항에도 불구하고, 회사는 개별 서비스 약관 등 내 규정, 이용자의 서비스 부정이용 방지 등을 사유로 즉시 탈퇴를 제한할 수 있습니다.
(3) 회원이 Qding Pay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할 경우, 회사 및 제휴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계약이 일괄적으로 해지된다.
(4) 회원이 Qding Pay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할 경우, 관계법 및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따라 회사가 회원정보를 보유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해지 즉시 회원의 계정정보를 포함한 모든 데이터는 소멸됩니다.
제18조. 이용제한 등
(2) 회사가 이용계약을 해지하는 경우, 해지사유와 해지일을 제9조에 따라 회원에게 통보합니다. 단, 회원이 서비스를 5년 동안 이용하지 않은 경우에는, 통보 없이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3) 회사의 이용제한에 정당한 사유가 있는 경우에 회사는 이용제한으로 인하여 회원이 입은 손해를 배상하지 않습니다.
(4) 회원은 본 조에 따른 이용제한 등에 대해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이 때 이의가 정당하다고 회사가 인정하는 경우 회사는 즉시 서비스의 이용을 재개합니다.
(5) 회사는 객관적으로 계정정보 도용 피해가 우려되는 경우 또는 회원이 계속해서 1년 이상 로그인하지 않을 경우에는 회원정보의 보호 및 운영의 효율성을 위해 임시조치, 이용제한, 계정정보 삭제 등 필요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제19조. 책임제한
(2)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중지, 이용장애 및 계약해지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와 관련하여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의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회사는 회원 간 또는 회원과 제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거래 등을 한 경우에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5)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20조. 준거법 및 재판관할
(2) 회사와 회원간 발생한 분쟁에 관한 재판 관할은 민사소송법 상의 관할규정에 따릅니다.
<부칙>
본 개인정보처리방침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이용에 적용되며 다음과 같은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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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 고지의 의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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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 전자금융거래 사고 방지를 위해 위협이 될 수 있는 항목에 한해 수집될 수 있습니다.
3. 개인정보의 제공
l 이용자가 사전에 동의한 경우
l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을 위해 필요한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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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개인정보의 처리위탁
5.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1. 가. 회사 내부 방침에 의한 정보보존 사유
2. 나. 관련법령에 의한 정보보존 사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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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보존 이유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보존 기간 : 3년
l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보존 이유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보존 기간 : 5년
l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보존 이유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보존 기간 : 5년
l 건당 거래금액이 1만원을 초과하는 전자금융거래에 관한 기록
보존 이유 : 전자금융거래법
보존 기간 : 5년
l 건당 거래금액이 1만원 이하인 전자금융거래에 관한 기록
보존 이유 : 전자금융거래법
보존 기간 : 1년
l 서비스 이용에 관한 로그기록
보존 이유 : 통신비밀보호법
보존 기간 : 3개월 이상
l 고객확인 의무에 관한 기록
보존 이유 : 특정 금융거래정보의 보고 및 이용 등에 관한 법률
보존 기간 : 5년
6. 개인정보 파기절차 및 방법
회사의 개인정보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가. 파기절차
이용자가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한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DB로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함)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됩니다.
동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유 및 보존되는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2. 나. 파기방법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전자적 파일 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7.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이용자 혹은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 조회 및 수정을 위해서는 ‘개인정보변경’(또는 ‘회원정보수정’ 등)을, 가입 해지(동의철회)를 위해서는 “회원탈퇴”를 통하여 본인 확인 절차를 거치신 후 직접 열람, 정정 또는 탈퇴가 가능합니다.
혹은 개인정보보호책임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이메일로 연락하시면 지체 없이 조치하겠습니다.
이용자가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하신 경우에는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 없이 통지하여 정정이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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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① Chrome 웹 브라우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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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라. 모바일 서비스에서의 쿠키 설치/운영 및 거부에 관한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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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쿠키 설치 허용 여부를 지정하는 방법
1. ① Chrome 웹 브라우저
우측 상단 메뉴 [설정] > [사이트 설정] > [쿠키] 설정
2. ② Safari 웹 브라우저
[설정] > [Safari] > [쿠키 차단] > 설정
9. 온라인 맞춤형 광고에 관한 사항
웹사이트 방문 이력, 앱 사용 이력, 구매 및 검색 이력 등 이용자의 관심, 흥미, 기호 및 성향 등을 파악하고 분석할 수 있는 온라인상의 이용자 활동정보를 말합니다.
l 나. 행태정보의 수집 허용에 관한 사항
회사는 아래의 광고 사업자가 회사 서비스 내 생성정보분석 툴을 통해 온라인상의 이용자 행태정보를 수집하고, 이용자 대상 맞춤형 광고 서비스 전송 목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허용하고 있습니다.
l (주)시앙코
10. 개인위치정보 처리에 관한 사항
①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위치정보를 내 주변 가맹점 찾기, 내 주위 상점 찾기, 인기 가맹점, 목적으로 처리하고 있습니다.
②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위치정보의 이용·제공목적 달성 시까지 보유합니다.
2. 나. 개인위치정보 이용·제공사실 확인자료의 보유근거 및 보유기간
회사는 위치정보의 보호 및 이용 등에 관한 법률 제16조 제2항에 근거하여 개인위치정보주체에 대한 위치정보 이용·제공사실 확인자료를 위치정보시스템에 자동으로 기록하며, 6개월 이상 보유합니다.
3. 다. 개인위치정보의 파기 절차 및 방법
① 회사는 개인위치정보의 이용·제공목적이 달성된 경우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단, 관련 법령에 따라 보관하는 위치정보 이용·제공사실 확인자료는 6개월 이상 보유합니다.
② 회사는 개인위치정보 또는 위치정보 이용·제공사실 확인자료를 파기할 때에는 해당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하거나 분쇄·소각하는 등의 조치를 통해 데이터가 복구되지 않도록 파기합니다.
4. 라. 개인위치정보의 제3자 제공에 관한 사항
① 회사는 개인위치정보주체의 동의 없이 개인위치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아니하며, 제3자에게 개인위치정보를 제공하는 경우에는 제공 받는 자 및 제공목적을 사전에 개인위치정보주체에게 고지하고 동의를 받습니다.
② 회사는 개인위치정보를 회원이 지정하는 제3자에게 제공하는 경우에는 개인위치정보를 수집한 당해 통신 단말장치로 매회 회원에게 제공 받는 자, 제공일시 및 제공목적을 즉시 통보합니다.
단, 아래 각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회원이 미리 특정하여 지정한 통신 단말장치 또는 전자우편주소로 통보합니다.
1. 개인위치정보를 수집한 당해 통신단말장치가 문자, 음성 또는 영상의 수신기능을 갖추지 아니한 경우
2. 개인위치정보주체가 개인위치정보를 수집한 해당 통신단말장치 외의 통신단말장치 또는 전자우편주소 등으로 통보할 것을 미리 요청한 경우
5. 마. 8세 이하의 아동 등의 보호의무자의 권리·의무 및 그 행사방법
① 회사는 아래의 경우에 해당하는 자(이하 “8세 이하의 아동 등” 이라 한다)의 보호의무자가 8세 이하의 아동 등의 생명 또는 신체보호를 위하여 개인위치정보의 이용 또는 제공에 동의하는 경우에는 본인의 동의가 있는 것으로 봅니다.
1. 8세 이하의 아동
2. 피성년 후견인
3. 장애인복지법 제2조 제2항 제2호의 규정에 의한 정신적 장애를 지닌 자로서 장애인고용촉진 및 직업 재활법 제2조 제2호의 규정에 의한 중증장애인에 해당 하는 자(장애인복지법 제32조의 규정에 의하여 장애인등록을 한 자에 한한다.)
② 8세 이하의 아동 등의 생명 또는 신체의 보호를 위하여 개인위치정보의 이용 또는 제공에 동의를 하고자 하는 보호의무자는 서면동의서에 보호의무자임을 증명하는 서면을 첨부하여 회사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③ 보호의무자는 8세 이하의 아동 등의 개인위치정보 이용 또는 제공에 동의하는 경우 개인위치정보주체 권리의 전부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11. 개인정보의 기술적/관리적 보호대책
1. 가. 개인정보 암호화
회사는 비밀번호, 결제수단 등의 개인정보를 법령에서 요구하는 기준에 따라 암호화 처리하고 있으며, 중요한 데이터는 파일 및 전송 데이터를 암호화하는 등 별도의 보안 조치를 취하여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있습니다.
2. 나. 해킹 등에 대비한 대책
회사는 해킹이나 컴퓨터 바이러스 등에 의해 회원의 개인정보가 유출되거나 훼손되는 것을 막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의 훼손에 대비해서 자료를 수시로 백업하고 있고, 최신 백신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이용자 들의 개인정보나 자료가 유출되거나 손상되지 않도록 방지하고 있으며, 암호화통신 등을 통하여 네트워크상에서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침입차단시스템을 이용하여 외부로부터의 무단 접근을 통제하고 있으며, 기타 시스템적으로 보안성을 확보하기 위한 가능한 모든 기술적 장치를 갖추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3. 다. 처리 직원의 최소화 및 교육
회사의 개인정보관련 처리 직원은 담당자에 한정시키고 있고 이를 위한 별도의 비밀번호를 부여하여 정기적으로 갱신하고 있으며, 담당자에 대한 수시 교육을 통하여 회사 개인정보처리방침의 준수를 항상 강조하고 있습니다.
4. 라. 개인정보보호전담기구의 운영
회사는 사내 개인정보보호전담기구 등을 통하여 회사 개인정보처리방침의 이행사항 및 담당자의 준수여부를 확인하여 문제가 발견될 경우 즉시 수정하고 바로 잡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단, 이용자 본인의 고의 또는 부주의나 인터넷상의 문제로 ID, 비밀번호, 주민등록번호 등 개인정보가 유·노출되어 발생한 문제에 대해 회사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2. 개인정보보호책임자의 연락처
· 개인정보보호 책임자 (신용정보관리·보호인/위치정보관리책임자)
이름: 이형배
직책: 대표이사
이메일: sianco23@naver.com
전화번호: 054-456-0615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 (www.kopico.go.kr, 국번없이 1833-6972)
· -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privacy.kisa.or.kr, 국번없이 118)
· - 대검찰청 사이버수사과 (www.spo.go.kr, 국번없이 1301)
· - 경찰청 사이버수사국 (ecrm.cyber.go.kr, 국번없이 182)
13. 기타
14. 고지의 의무
버전 : v1.0
공고일자 : 2024년 1월 1일
시행일자 : 2024년 1월 1일
마케팅 수신 동의는 거부하실 수 있으며 동의 이후에라도 고객의 의사에 따라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동의를 거부하시더라도 큐딩이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에 제한이 되지 않습니다.
미동의 시 불이익 사항
서비스 정보 수신 동의 철회
제1조 (목적)
제 2조(정의)
2. “구독 서비스”란 큐딩의 상품 중 “회사”가 제공하는 결제 방식을 이용하여 가입할 경우, 결제 주기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이용권의 형태로 혜택이 제공되며 결제 주기에 따라 혜택이 갱신되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3. “회원”이란 서비스에 가입하여 본 약관에 동의하고, 회사로부터 서비스 이용 권한을 부여 받은 자를 말합니다.
4. 본 조 및 본 약관의 다른 조항에서 정의한 것을 제외하고는 전자금융거래법 등 관련 법령에 정한 바에 따릅니다.
제 3조 (결제취소)
1. 결제일 7일 이내 전액 환불이 가능합니다.
결제일 8일 이후 30일 이내 10%를 위약금으로 추가 공제 후 부분 환불이 가능합니다.
결제일 n일 이후 환불이 불가합니다.
2. Qding Pay 어플리케이션 설정 > 주문관리에서 해당 주문건의 주문 상세보기에서 직접 취소가 가능하며 이 때 결제 된 카드도 자동으로 취소 요청됩니다.
3. 카드 결제 취소는 카드사의 사정에 의해 다소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4. 만일 취소 가능 단계를 경과한 경우, 카드 수수료의 변동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5. 제품 주문취소는 구매하신 가맹점 및 협력업체 약관에 따라 진행됩니다.
6. 고객센터(전화) : 054-456-0615
(이하 ’HARVEST’) 판매 계약을 체결한다.
제 1 조 (목 적)
제 2 조 (권리와 의무)
‘을’은 구매한 ’HARVEST’에 대해 본인의 책임하에 사용한다.
제 3 조 (해지 및 지원)
‘을’은 구매한 ’HARVEST’가 작동되지 않을 시 ‘갑’에게 홈페이지 또는 이메일을 통해 기술 지원을 요청할 수 있고 ‘갑’은 이에 대해 성실히 대응한다.
제 4 조 (공급 및 사용 승인)
‘을’은 공급받은 ’HARVEST’를 실행시켜 사용 승인을 득한 후 사용 할 수 있다.
제 5 조 (수익 보장 및 귀책 사유)
‘갑’은 ’HARVEST’의 과거나 현재 데이터를 바탕으로 미래의 수익을 보장하지 않는다.
‘을’은 ’HARVEST’ 사용 방법을 정확하게 인지하고 사용해야 한다. 또한, ’HARVEST’를 사용함에 있어 실수나 잘못 등 ‘을’의 귀책 사유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 상황에 대한 책임은 ‘을’에게 있다.
’HARVEST’의 업그레이드 등 변경 사항이 발생 시 ‘갑’은 홈페이지 또는 SNS에 공지한다.
공지 사항을 인지하지 못하거나, 미조치로 발생한 손실의 책임은 ‘을’에게 있다.
제 6 조 (저 작 권)
‘갑’이 판매하는 ’HARVEST’는 개인용 프로그램이므로 ‘을’은 ‘갑’으로부터 구매한 ’HARVEST’를 제3자에게 (재)배포(복사거래 포함) 할 수 없다. 이를 어길 시 ‘갑’은 ‘을’에게 예고 없이 해당 ’HARVEST’의 사용을 중지할 수 있고, ‘을’은 ‘갑’에게 환불 요청을 할 수 없다.
위 2항으로 인해 발생하는 ‘갑’의 손실(‘을’ 또는 제3자의 금전적 이익 포함)에 대해서는 ‘을’이 전적으로 책임지고 ‘갑’에게 보상한다.
제 7 조 (유지보수 및 업무 지원)
‘갑’은 판매한 ’HARVEST’의 유지보수 업무를 12개월간 무상으로 지원하되, 12개월 이후부터는 유상으로 전환될 수 있다.
‘갑’은 ’HARVEST’에 대한 변경 내용이 있을 시, 운영하는 홈페이지 또는 SNS를 통해 공지하거나 ‘을’의 개인 이메일로 안내한다.
제 8 조 [양 도]
단, ‘을’이 부득이하게 ’HARVEST’를 제3자에게 양도해야 할 경우, ‘갑’과 사전 협의 하에 진행한다.
제 9 조 [기 타]
본 계약에서 정하지 않은 사항은 일반 상관례에 따른다.